강의실/세미나실 이용 시 주의사항
페이지 정보

본문
오전 08시30분~12시30분:40만원, 오후 13시~18시:40만원, 전일 9시~18시 55만원(부가세 별도)
주차 : 1시간 무료, 추가 30분마다 550원(쿠폰 사전 구입시), 쿠폰 미 구입시 1,000원
※ 토·일요일, 공휴일, 대체 공휴일, 08시30분이전, 18시 이후 : 20% 가산(사전 담당자 상담해주세요. 인력이 없으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예약 후 48시간 이내에 결재하지 않은경우 예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80% 이상이 1개월전에 예약결정 됩니다.)
결재방볍 : 1. 신용카드(방문 또는 담당자와 통화 후 카드로 결재가능)
2. 계좌이체 [기업은행 541-057449-01-015(사회복지 교육센터 강춘석)]
대관장소 : 대륭포스트타워5차 2층 223~225호
※이용자 준수(동의) 사항
1. 이용시간: 월~ 일 08시~20시(변경가능) 이며, 1회 이용시간은 08시30분~12시30분, 13~18시, 09시~18시, 기본.(정원 100인)
2. 사용시간이 기본시간 미만일 경우에는 기본시간으로 보며, 준비시간도 사용시간에 포함되며, 입실, 퇴실 시간은 반드시 엄수 해야한다.(입실 퇴실 시간을 초과한 경우 30분마다 50,000원씩 추가 부과)
3. 센터 내에서는 미풍양속과 공공질서를 해치는 행위는 금지하며, 냉 ·온수기 종이컵은 기본 비치되어 있으나, 커피, 차 등의 다과류는 별도로 신청자가 준비 햐야한다.
4. 이용자는 신청서를 대관신청에서 작성, 추가서류에 대해서는 팩스 또는 이메일로 제출, 이용금액을 센터 담당자와 상담, 선불로 입금해야 예약 완료 및 입실이 가능함.(예약 후 48시간 이내 미 입금시 취소 될 수 있습니다.)
5. 이용을 취소하고자 할 경우 최소 영업일 기준 20일 전에 센터에 통보해야 100% 환급을 받을 수 있으며, 10일 전 통보의 경우 50%, 이후 취소 시 환급 불가함.
6. 발표용컴퓨터는 사용자의 자료가 실행이 안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어 중요자료를 실행하고자 하는경우 개인 노트북을 준비해야 하며, 빔 프로젝트, 무선마이크, 인터넷 등 정밀기기는 사용 중 오류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인지한다.
7. 이용 후에는 이용자측에서 발생된 모든 쓰레기를 분리수거하여 1층(주차장출구쪽 분리수거함)에 배출해야 하며, 집기류와 정리 및 원래 위치대로 환원, 정리정돈 후 센터(담당자)에 통보해야 한다.
8. 이용자는 고의 또는 부주의로 시설, 장비, 비품 등을 분실, 파손한 경우 배상해야 한다.
9. 주변 사무실(상가)에 피해가 끼치는 고성방가, 복도 점거 등의 행위를 할 경우 즉시 전기차단과 퇴실조치 할 수 있다.
10. 대관하여 사용 중 발생 되는 인명사고, 재물손괴, 화재 및 기타 안전사고에 대한(민· 형사상 모든 부분) 사항은 신청인이 책임져야 한다.
첨부파일
-
평생교육원 좌석배치도102.pdf (34.7K)
146회 다운로드 | DATE : 2022-06-07 16:55:22 -
교육센터 사용신청서 2023.hwp (128.0K)
107회 다운로드 | DATE : 2023-06-13 17:09:5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